삼익매거진

삼익패밀리에서 소개하는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지침서

  ,
제목
따뜻한 여행이 가능한 해외 여행지 모음
날짜
2017-12-19
추운 겨울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이 추위를 벗어날 수 있는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에 떠나기 좋은 
따뜻한 해외여행지 BEST5

 

겨울 여행의 필수 준비물!
짜먹는 멀미약 뉴소보민이 소개해드립니다!

 

해외 여행 중 갑자기 찾아올 수 있는
여행 불청객 멀미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짜먹는 멀미약
뉴소보민을 꼭 챙겨주세요.




1. 일본 오키나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가까운 여행지, 일본의 오키나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의 대표 필수코스는, 아메리칸빌리지와 아름다운 해변가가 있습니다. 특히 오키나와의 해변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데 해변 중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요나하 마에하마’와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푸른 바다 ‘후루자마미 비치’, 그리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스나야마 비치’가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12월 날씨는 평균 18도이고, 맑은 날 낮에는 따뜻하지만 흐리거나 바람 부는 날, 그리고 해가 진 후에는 쌀쌀하니 걸칠 수 있는 옷을 준비해야 합니다.

 



2. 태국 방콕, 푸켓



겨울에 가기 좋은 여행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따뜻한 나라 태국. 요즘 “슈퍼그뤠잇”, “스튜핏”을 유행시킨 ‘짠내투어’의 김생민은 태국 방콕을 여행합니다. 김생민은 ‘카오산 로드’를 여행하는데, 이 ‘카오산 로드’는 숙소들의 가격이 저렴하며, 세계 각국의 외국인이 모여 활기찬 여행자거리입니다. 
 

또한 태국 푸켓은 홍석천과 윤박의 ‘배틀트립’ 여행지로 방영되었습니다. 푸켓 필수 코스로는 방라로드 투어 태국전통마사지가 계속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라로드 투어'에서는 망고, 망고스틴, 두리안, 미니파인애플 등 신선한 열대과일을 저렴한 값에 맛볼 수 있고, 이외에도 돌핀쇼’, ‘코끼리트래킹’, ‘요트투어’, ‘파아만 씨카약투어등 다양한 여행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의 12월 날씨는 방콕에서는 가장 시원한 달이지만 낮에는 우리나라의 한여름 날씨이고, 푸켓의 12월은 우리나라의 한여름보다 덥지만 일교차가 커서, 얇은 옷가지와 함께 밤 여행 시 겹쳐 입을 수 있는 옷도 챙겨야 합니다. 언제 갑자기 비를 맞을지 모르니, 휴대하기 좋은 우산을 미리 준비해가면 그뤠잇!

 



3.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여행마니아로 알려진 걸스데이의 ‘유라’는 ‘배틀트립’에서 코타키나발루를 여행지로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는 세계 최고의 커피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여행코스로는 코타키나발루하면 가장 떠오르는 투어인 반딧불투어와 말레이시아 최초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동남아의 최고봉인 키나발루 국립공원, 세계3대 석양을 가장 로맨틱하게 감상할 수 있는 워터프론트’를 꼽을 수 있습니다. 와리산 스퀘어에서의 마사지 코스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2월에도 더운 날씨인 코타키나발루 여행에는 반소매의 옷과 선글라스, 모자를 챙겨주세요.







4. 필리핀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섬으로, 1년 내내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휴양지입니다.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여행 필수 코스로는 ‘화이트비치에서의 스노클링플라위 피쉬파라우 세일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씨워커,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섬이 많은 보라카이를 이 곳 저 곳 배를 타고 돌아다니며 주변 광경을 볼 수 있는 투어인 호핑투어는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의 12월 날씨는 한국의 한여름과 비슷하지만, 소나기가 자주 내리는 편이라서 우산과 겉옷을 함께 챙겨 다니면 좋습니다.

 



 
5. 미국 하와이


 
“알로하~!” 방문을 거듭할수록 더욱 좋아진다는 하와이는 신혼여행의 성지를 넘어 이제는 가족여행, 나홀로 여행까지, 점점 더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하와이는 뭉쳐야뜬다를 통해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네명의 아재가 허니문 패키지로, 신혼부부와 함께 여행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하와이의 대표 코스 중 하나로 꼽히는 수중 스쿠터는 하와이에서만 할 수 있는 경험이라고 하니, 하와이에 가면, 꼭 경험하길 추천합니다. 또한 하와이의 가장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서핑과 그림 같은 석양도 베스트 코스입니다. 

하와이의 12월 날씨는, 우리나라의 6월 날씨와 비슷하며, 낮은 덥고 밤엔 선선하니 낮에 돌아다니실 때는 선글라스와 모자를 함께 챙겨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갈수록 추워지는 듯한 이 겨울, 
몇 일만이라도 따뜻한 나라에서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올 겨울, 
따뜻한 휴양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겨울해외여행지 BEST5”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행지에 맞는 옷차림과
여행 필수품, 짜먹는 멀미약 잊지말고
따뜻하고 기분좋은 여행 다녀오세요.

목록보기